에스이오 검색엔진 최적화 7가지 리뷰가 필요하다!

    에스이오 검색엔진 최적화 7가지 리뷰가 필요하다!

    건강 블로그를 시작한 지 거의 1년이 되어가고 있어요!

    처음 제 방식대로 글을 쓰고 블로그를 만들었는데요.

    노력 대비 해서 방문자수는 별로더라고요.

    에스이오 검색엔진 최적화 7가지 리뷰가 필요하다!
    에스이오 전자책

     

    개인적으로 생각해보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티스토리 블로그나 글 쓰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공부했던 거 같아요.

    평소에 엄청나게 노력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더군요.

    그러다 보니 검색하다가 에스이오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에스이오 검색엔진 최적화 7가지 리뷰

    에스이오 검색엔진 최적화 7가지 리뷰 책은 솔직히 많이 달랐어요.

    이 책을 접하기 전에 어떤 글을 쓸지 몰라 건강 카테고리로 시작한 것도 있죠.

    기존에 구매했던 크몽이나 클래스 101 전자책 구매해서 많이 읽어보긴 했는데요.

    표지와 설명은 매우 자극적이고 별로였어요.

    근데, 에스이오는 진짜 괜찮았어요.

    따로 광고도 안 하고 순수 입소문으로만 알려진 전자책인 거 같더라고요.

     

    정확하고 팩트만 전달하는 책

    전자책을 읽고 난 다음에 키워드 리서치부터 저도 공부를 해봤어요.

    제가 써온 글을 보니, 진짜 초보가 쓴 티가 나더라고요.

    SEO라는 의미가 검색엔진 최적화라는 것을 이 책을 통해 정확히 알았다는 걸 알았어요.

     

    네이버 보다 구글인 거 같아요

    네이버 보다 구글 유입을 결국에 노릴 수밖에 없어요.

    하다 보니 네이버도 들어오지만, 결국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구글로 유입되는 것 밖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하고 이미 적용하는데, 충분히 많이 들어오네요 :)

     

    블로그 수익화까지 확인했어요

    전자책 리뷰를 천천히 살펴봤는데, 블로그로 수익화하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1:1 코칭이 가능하다는 것이 진짜 메리트였어요.

    어떤 분은 1달에 2배씩 유입량과 수익도 증가했다는 이야기도 많아요 :)

     

    카톡방도 따로 운영한다

    광고에 대해서 말하는 카톡방 사람들

    카톡방도 따로 운영한다는 것이 너무 매력적 예요.

    애드센스에 한 번에 통과하신 분

    어떤 분은 애드센스를 한 번에 통과했다는 이야기나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서 이야기도 해요.

    SEO라는 것이 매번 제대로 공부해야 더 발전할 수 있는 것이라는 것으로 보이네요!

     

    오프라인 교육도 예정?

    오프라인 강의에 대한 관심이 있으셔 보였어요.
    나도 오프라인 참석하고 싶어요!

    카톡방을 읽어보니 오프라인도 할 수 있다고 말해요.

    실력이 이미 증명 됐고, 전자책 구매하신 분들이 적극 응원하네요.

    저도 시간 되면 한 번 가봐야겠네요!

    혹시나 아직 구매 망설이시는 분은 아래 링크 읽어보세요!

     

    에스이오_검색엔진 최적화 7가지(월 19,999원 / 12개월 적용시) : 에스이오

    [에스이오] 검색엔진최적화(SEO) 전문 에스이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